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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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NOTICENOTICE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경과 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 매트리스는 해당 모델의 세그먼트 및 원산지에 따라 보증기간이 상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 참조 부탁드립니다

01 유/무상처리 기준

무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보증기간 이내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외관이상의 경우
3.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않아 발생된 하자
4.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5. 자연환경 요소로 인한 하자의 경우 (햇빛, 물, 불 등)
6. 전문기사 배송 및 설치 이후 전문기사가 아닌 사람이 분해 재설치의 경우
7.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8. 제품의 하자내용이 아닌 매트리스 경도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9. 보증기간 10년의 제품은 본사 규정에 따른 품질불량에 한해서 설치일로 부터 1년까지 무상보증되며, 구입한지 1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제품의 수리 혹은 교체의 경우 고객님의
사용년수에 따라 정상 판매가의 일정 비율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
* 소요년수 별 고객부담 비율(보증기간 10년일 경우)
: 1~3년 30% / 4년 40% / 5년 50% / 6년 60% / 7년 70% / 8년 80% / 9년 90% / 10년 이상 100%
* 보증기간 5년일 경우: ~1년 무상 / 1~3년 50% / 4년 80% / 5년 100% 고객부담

02 A/S 가능품목

A/S 가능품목
1. 매트리스, 파운데이션(하단 매트리스)
2. 프레임, 포스처매틱 전동침대
* 해외 직구 등을 통하여 직접 수입한 침대 또는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품질보증서 상의 판매사가 씰리코리아가 아니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03 A/S 처리순서

  1. 01

    step1  

    접수 제품명 및 구매처,
    구매시기 확인

  2. 02

    step2  

    고객센터 접수
    1588-7703월~금(9:00 ~ 17:30)
    주말, 공휴일 휴무

  3. 03

    step3  

    수거기사 지정 및
    방문일정 확정

  4. 04

    step4  

    제품 수거 후 A/S 처리

  5. 05

    step5  

    A/S 완료 제품 재설치

04 라벨(제품명) 확인방법

라벨(제품명) 확인방법
라벨(제품명) 확인방법
1. 제품상담 및 A/S 접수하시기 전에 제품의 모델명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매트리스 좌/우측 옆면의 라벨에서 제품명 확인 가능합니다. 라벨보는 법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05 구매처 별 A/S 단계별 담당 안내

구매처 별 A/S 단계별 담당 안내
구분 구매처 백화점 판매점 온라인쇼핑몰 코스트코
어디에 문의하나요? 구매 매장 구매 매장 구매 쇼핑몰 고객센터 구매 매장
누가 수리할 제품을 가져가나요? 씰리코리아 본사 구매 매장 씰리코리아 본사 씰리코리아 본사
누가 수리된 제품을 보내주고 연락하나요? 씰리코리아 본사 구매 매장 씰리코리아 본사 씰리코리아 본사